- No
- 제목
- 글쓴이
- 작성시간
- 조회수
- 좋아요
- 7
- 열음학교의 교육과정, 운영사항이나 개선점, 대안들을 학부모들 이 직접 협의해서 관여할 방법은 있나요?
- 관리자
- 2026-03-11
- 조회수18
- 0
- 6
- 열음학교는 학생 자치활동이 매우 활발한 것 같습니다. 학생들 이 어떤 활동을 할 수 있나요? 그리고 어떤 동아리들이 있는지도 알고 싶어요.
- 관리자
- 2026-03-11
- 조회수16
- 0
- 5
- 관심을 가진 부모나 아이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이나 바라는 점이 있다면 들려주세요.
- 관리자
- 2026-03-11
- 조회수6
- 0
- 4
- 학교 수업 환경이 미흡하지 않나요? (터전, 실험실, 음악실, 시 청각실 등….)
- 관리자
- 2026-03-11
- 조회수6
- 0
- 3
- 열음학교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. 참고할 만한 자료가 있나요?
- 관리자
- 2026-03-11
- 조회수5
- 0
- 2
- 열음학교 학급당 최소 최대 인원이 궁금합니다.
- 관리자
- 2026-03-11
- 조회수16
- 0
- 1
- 열음학교에서의 일과는 어떻게 됩니까?시간표도 궁금하네요.
- 관리자
- 2026-03-11
- 조회수5
- 0
